검색광고 모바일버전 뷰 개편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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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옥콤(주) 작성일17-03-10 19:47 조회63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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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여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7년 3월 28일(화), 기존에 노출되던 확장소재(전화, 위치, 예약)외에
신규로 4종류의 확장소재(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이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과 동일한 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신규 확장소재 적용 및 화면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3월 28일(화)
※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광고관리시스템에서 3월 21일(화)부터 가능
■ 적용 내용
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 4종류(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적용
②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통합검색의 화면을 적용
※ 전화, 위치, 예약의 노출 화면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적용 일정
- 3월 21일(화) : 광고시스템 내 신규확장소재 등록 기능 오픈
- 3월 28일(화) : 모바일 더보기 영역 화면 개편 및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4월말 : 일부 접속자에 한해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시범 노출 시작
- 6월말 :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알아두세요!
① 위치, 예약,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의 경우,
서로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되지 않으며 모두 동일한 비율로 랜덤 노출됩니다.
단, 전화만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이 가능합니다.
② 향후 모바일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확장소재를 분석한 후,
이를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서 노출하게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더보기 영역 노출 시점부터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③ 이번 개편은 PC 통합검색과 PC 더보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